Praxity 연합

Mazars는 세계적으로 가장 크고 독립적이며 기업들의 독립감사와 자문을 담당하는 Praxity AISBL의 회원입니다. 세계화로 인하여 서로 지원해 줄 수 있음을 인식하면서, 회원들은 중요 국가에서 명성 있는 기업들을 추천해 줄 수 있는 네트워크를 쌓았습니다.

 

 

Praxity 에 관하여

Praxity, AISBL는 독립적인 회계법인의 글로벌적인 동맹입니다. 참여 기업들의 총 결합 수입은 28억 유로로, Praxity는 독립 회계법인 동맹 중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모든 회계 조직에서 8번째로 랭크 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31일 부로, Praxity는 국제 회계 뉴스에 따르면, 553 사무실, 84개국, 69 회계법인들과 함께 하며, 30,000의 전문 인력들이 있습니다.

벨기에 법에 기반하여, 국제적인 비영리 법인으로 조직된 Praxity는 런던에 행정 사무실이 있습니다. Praxity는 공공회계종사자들의 업무를 수행하지 않으며, 어떠한 유형의 감사와 세무, 자문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동맹은 참여 법인들의 합작회사나 조합 또는 네트워크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동맹의 법인들은 독립적이기 때문에, Praxity는 참여 법인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

www.praxity.com에서 Praxity의 더 많은 정보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