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ars, 글로벌 통합계정 발행: 정기 보고서의 최신 버젼을 만나십시오(2009/2010)

Mazars가 정기 보고서 제 6편을 발행했다. Mazars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정기 보고서에IFRS 기준에 따라 공동 회계감사가 이루어진 계정을 포함하여 발행하는 글로벌 감사 및 자문 그룹이다. Mazars 그룹은 2004년부터 이처럼 전례없는 활동을 수행해 왔다.
RA 2009_2010 eng

책임 주의에 대한 Mazars의 굳은 신념은 먼저 회사 스스로 이러한 원리원칙을 적용함으로써 잘 나타난다. 시장에서의 투명성 실천을 핵심으로 여기는 Mazars는 고객에게 기대하는 바로 그 기준을 회사도 존중하기로 했다.

계속된 유기적인 성장과5개 대륙의 많은 기업들이 우리 회사에 심어준 자신감 덕분에 2009-2010 회계 연도는 긍정적이고 고무적이었다. 새로운 프로젝트의 개발과 더불어 파트너 증가 비율의 유지는 통합된 파트너쉽 모델의 적절성을 강조한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의 원동력을 유지하며 시장의 기대에 일관적이고 통합된 글로벌 서비스로 부합해 나갈 것이라고 Mazars 그룹 사장, Patrick de Cambourg씨는 말한다.

Mazars는 이번 정기 보고서의 주제를 “목적 의식”으로 정했다. Mazars에게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이 시기는 심오한 변화의 시기로, 개개인과 조직으로 하여금 자신들의 진정한 목적과 자신들이 한 부분으로 속해 있는 보다 글로벌적인 엔드게임에 대해 스스로 정당하게 질문해 보도록 하는 상황을 낳기도 한다. 분열의 시기는 위협으로 느껴질 수 있으나, 그 자체가 새롭고 긍정적인 원동력의 수단이 될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http://annualreport.mazars.com/ 을 통해 정기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